자주묻는질문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Q회원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상단의 [로그인]메뉴를 클릭하시면 오른쪽에 [로그인정보]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한 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Q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변경 하실수 있습니다..
Q회원탈퇴를 하고싶어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 탈퇴 신청하시면 되며,
바로 재가입도 하실 수 있습니다.
Q선화동 매운실비김치로 방문하여 수령하고 싶어요!
선화동매운실비김치를 직접 방문 수령하시는 경우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유등천동로 234(산성동 120-16)
연락처 : 1566-7906
상담시간 10:00 - 16: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오후 3시전까지 미리 전화연락(상품kg, 시간대)부탁드립니다.
산성동에 위치한 김치공장은 5시까지 운영하오니, 그전까지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
선화동 소머리 해장국 방문 수령
연락처 : 042-637-5529
국밥과 함께 김치 포장가능합니다.
매일 09:00 - 23:00휴무는 매주 월요일입니다.
Q비회원으로 구매 시 주문 조회는어떻게 하나요?
- 주문 조회
주문 조회 페이지 > 결제방식 / 주문번호 / 주문 비밀번호 (주문 시 입력했던 비밀번호) 입력
주문번호는 제품 구매 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T0000000000-00000)
Q결재목록이 보이지않아요?
안녕하세요 선화동매운실비김치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저희 자사몰에 들어오신뒤
자사몰에서 결제를 진행하지않고,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하셨다면
⇒ 네이버쇼핑으로 들어가셔서 검색을 하시면 주문내역이 보이실꺼예요
자사몰에서는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않습니다.
감사합니다.
Q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
상품을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차종별 카테고리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 원하시는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찾아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Q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입금확인은 실시간으로 확인되며 확인후 고객님 핸드폰으로 확인 문자 보내드립니다.
주문서 작성시 등록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십시오.
Q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화로도 주문은 가능하나 온라인상의 실수를 방지하고자 하니
고객게시판을 통해서 주문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주문수정을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수정은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입금완료] 의 단계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정해드리겠습니다.
Q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상단메뉴에 [주문조회]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과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Q결제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1.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시 등록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같아야 입금확인이 빠르며 다른분 성함으로 입금하실경우 별도로 알려주셔야 착오가 생기지 않습니다.
2.카드 결제의 경우 경우에 따라서 고객님 PC의 보안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을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기존 주문건은 무시하시고 다시 주문서 작성/ 결제하시면 됩니다.
Q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정보 수정은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입금완료]의 단계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Q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지방에도 배송되나요?
전국 배송가능합니다. 단, 특정지역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Q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품 배송은 결제 완료후 1~3일 정도의 발송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단 공휴일,토요일 등은 배송업체의 사정상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Q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회원으로 가입해야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장바구니 기능을 사용하실수가 없습니다.